본문 바로가기

시민을 위한 서비스 제공

시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글보내기
  • 트위터 글보내기
  • 페이스북 글보내기
  • 프린터하기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게시물 내용 상세보기표
제목 안산도시공사, 폭우 피해 수재민에게 추석음식 전달 훈훈!
작성자 기획홍보실
등록일 2022-09-07
조회수 39
첨부파일 제2022-09-05호 안산도시공사, 폭우 피해 수재민에게 추석음식 전달 훈훈!.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구분 안산도시공사가 수재민을 위한 추석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구분 안산도시공사가 수재민을 위한 추석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3).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는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추석 명절음식 나눔을 진행했다.
7일에 진행된 추석 명절음식 나눔은 이번 폭우로 안산에서 가장 큰 피해가 있었던 반월동 지역 수재민에게 공사 임직원이 모듬전과 송편, 식혜 등 명절음식을 준비해 전달했다.
이번 추석음식 나눔을 위해 서영삼 사장과 임직원 등 20여명은 구내식당에서 동태전, 꼬지전, 동그랑땡 등 모듬전을 직접 만들었으며 마스크 착용, 손소독, 위생장갑을 착용해 위생관리를 철저히 했다.
공사는 매월 2회씩 구내식당에서 갖가지 영양소가 담긴 반찬을 만들어 지역 홀몸어르신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반찬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나눔은 추석에도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고 추석에도 수해복구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재민에게 명절음식을 드려 의미가 크다.
서영삼 사장은 이번 수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재민분들께 작은 위로라도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었다 며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더 세심히 살피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공사는 앞서 5일 수재민 피해복구 성금 천만원을 안산시에 기부했으며 지난달 11일에는 상록구 건건동 창말체육관에 이재민 임시거주시설을 설치하는 한편, 단원구 고잔동의 한 반지하 주택과 사무실에서 긴급 피해 복구에 참여하는 등 이번 수해로 인한 재난복구 지원을 위해 적극적 구호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추석 명절음식 나눔을 진행했다.

서영삼 사장은 이번 수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재민분들께 작은 위로라도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었다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더 세심히 살피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시글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안산도시공사, 전 직원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교육 실시
 다음글 안산도시공사, ‘쓰레기 대란 예방’ 적극행정 공모전 우수상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컨텐츠 이동 퀵메뉴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