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을 위한 서비스 제공

시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글보내기
  • 트위터 글보내기
  • 페이스북 글보내기
  • 프린터하기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게시물 내용 상세보기표
제목 안산도시공사, 팀장급 이상 임직원 ‘현장에서 답을 찾다’
작성자 기획홍보실
등록일 2022-09-15
조회수 85
첨부파일 제2022-09-07호(안산도시공사, 팀장급 이상 임직원 ‘현장에서 답을 찾다’).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구분 사장님 재활용.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는 팀장급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경험하며 고객의견을 듣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역지사지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서영삼 사장을 비롯해 본부장, 부장 등 팀장급 이상 임직원 61명으로, 이들은 다음달까지 ▲재활용선별센터 선별작업 ▲하모니콜 운전 및 상담 ▲상수도 검침 업무를 수행한다.

이들은 우선 5~10명씩 나뉘어 다음달 중순까지 매주 화·목요일마다 재활용품선별센터에서 재활용품 선별 및 스티로폼 이물질 제거 등의 작업을 진행한다.

아울러 서영삼 사장을 비롯해 택시면허를 보유한 일부 임직원은 교통약자 이동지원 서비스인 하모니콜을 직접 운전하며 현장에서 고객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택시면허가 없는 임직원은 하모니콜 상담센터에서 콜 접수 및 안내 업무를 맡거나, 안산 전 지역에서 진행되는 상수도 검침을 수행한다.

공사는 역지사지 프로그램의 첫 시작으로 이날 오전 서영삼 사장 등 임직원 10여명이 재활용선별센터에서 스티로폼 선별 작업을 함께했다. 이들은 추석 명절선물 포장재로 사용된 스티로폼이 재활용되도록 포장지 및 택배용지, 박스테이프 등 이물질을 일일이 제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재활용선별센터를 총괄하는 홍희관 교통환경본부장은 스티로폼 등 모든 재활용품을 배출할 때는 내용물 제거, 헹구기, 라벨 제거, 분리배출 등 네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고 당부했다.

공사는 팀장급 이상 임직원이 현장에서 격무 업무를 직접 수행함으로써 현장 직원과의 소통이 강화되는 한편, 현업 이해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현장업무를 수행한 팀장급 이상 임직원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현안사항을 파악, 개선사항을 발굴해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내다 봤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팀장급 이상 임직원들이 현장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만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시민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는 팀장급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경험하며 고객의견을 듣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역지사지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팀장급 이상 임직원들이 현장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만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시민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시글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안산도시공사, ‘쓰레기 대란 예방’ 적극행정 공모전 우수상
 다음글 안산도시공사 스킨스쿠버 동호회, 화랑유원지 수질정화 봉사활동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컨텐츠 이동 퀵메뉴 영역